이란 외무 "미국과 대화·메시지 교환은 계속 진행"
(뉴욕=연합인포맥스) 최진우 특파원 = 아바스 아라그치 이란 외무부 장관은 31일(현지시간) 미국과 협상에 대해 "대화와 메시지 교환은 계속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란 국영 통신사 IRNA에 따르면 아라그치 장관은 이날 이렇게 말하며 "명확한 결과가 도달하기 전까지 그것에 대해 판단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이야기되고 있는 모든 것은 추측에 불과하며, 그것이 확정될 때까지는 중요하게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https://tv.naver.com/h/100590778
jwchoi@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주의사항
※본 리포트는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외부기관으로부터 획득한 자료를 인용한 것입니다.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